죠스영화 비하인드 스토리
1975년 조스가 극장에서 개봉했을 때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지형을 바꾼 적이 있습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이 영화는 피터 벤치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했으며, 당시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영화가 되었습니다. 컬트주의자들은 거대한 흰 늑대의 공포에 매료되었지만, 조스의 목재는 드라마, 실패, 도전으로 가득 차 있어 거의 침몰할 뻔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조스의 이전 장면 이야기를 깊이 파고들어 이 상징적인 영화가 어떻게 탄생했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여행을 탐구할 것입니다. 동조하지 못할 상어 조스의 목재 기간 동안 가장 악명 높은 이슈 중 하나는 "(스필버그의 변호사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브루스"라는 애칭으로 알려진 기계식 늑대였습니다. 브루스는 서류상 엔지니어링의 현상이었지만, 일단 물에 부딪히자 문제가 표면화되었습니다. 늑대는 바닷물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지속적인 오작동을 일으켰습니다. 이로 인해 스필버그는 광범위한 구금과 제품 비용 급등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는 브루스를 완전히 보여주기보다는 음악, 시점별 장면, 영리한 편집을 통해 공포를 불러일으키기로 결정했습니다. 존 윌리엄스의 현재 상징적인 점수는 늑대가 있어야 할 틈새를 메웠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원래 재앙으로 여겨졌던 것이 영화의 가장 큰 강점 중 하나로 바뀌었습니다. 스필버그는 늑대를 숨기고 추종자들의 상상력을 발휘하게 함으로써 긴장감 넘치는 걸작을 초안했습니다. 스필버그의 젊은 감독으로서의 고군분투는 슈가랜드 익스프레스(1974) 이후 스필버그의 대체 포인트 영화였으며, 그의 커리어에서 승패를 가르는 순간이었습니다. 스필버그는 불과 27살의 나이에 아직 우리가 아는 할리우드 골리앗의 순간이 아니었고, 촬영장에서 여러 가지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이 작품은 55일에서 159일 이상으로 급증하여 스필버그와 그의 제작진에게 상당한 스트레스를 안겨주었습니다. 경험이 부족한 감독은 영화가 예산을 초과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는 공장의 압력을 끊임없이 헤쳐나가야 했습니다. 실제로 스필버그가 감독직을 교체하겠다고 강조한 순간도 있었습니다. 제작진은 증가하는 문제로 인해 영화를 "극단주의"로 간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압박과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스필버그는 계속했습니다. 그의 기반 위에 가정하고, 상황에 적응하고, 혼란 속에서도 평온함을 유지하는 능력은 결국 결실을 맺었습니다. 이 경험은 축복받은 감독으로서의 그의 성격을 확고히 할 뿐만 아니라 적응력과 경직성을 입증했으며, 이는 그의 커리어 전반에 걸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할리우드에 미치는 영향과 블록버스터 비포 조스, "여름 블록버스터"에 대한 개념은 실제로 살아 있지 않았습니다.
죠스 영화 흥행요소
"죠스" 영화는 여름 블록버스터를 만든 영화로 자주 칭송됩니다. 하지만 정확히 무엇이 1975년을 그렇게 기념비적인 성공으로 정지시켰을까요? 감독의 관점에서 보면, "죠스"는 서스펜션의 능숙한 사용, 획기적인 전문적인 성과, 그리고 전략적인 마케팅으로 인해 성공했습니다. 시각적 제한을 통한 구조 중단 "죠스"를 블록버스터로 만든 중요한 경영자의 선택 중 하나는 스필버그의 늑대의 스크린 시간을 제한하기로 한 결정이었습니다. "브루스"라는 별명을 가진 기계적인 늑대는 계속해서 콘킹을 했고, 스필버그는 직접적인 시각화보다 질책을 계산하도록 강요했습니다. 이 제한은 장점으로 바뀌었고, 컬트를 자리 가장자리에 유지하는 서스펜션의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존 윌리엄스의 상징적인 점수를 동반한 보이지 않는 공포는 그 어떤 명백한 정의가 가질 수 있는 것보다 영화를 훨씬 더 위협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기술적 혁신과 영화적인 방식 스필버그의 혁신적인 영화적 방식 사용도 영화의 성공에 중추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늑대의 관점을 나타내기 위해 수중 POV 촬영의 사용은 그 당시에 획기적이었고, 팔로워십을 블러드 커의 세계에 직접 몰입시켰습니다. 또한, 특히 모래 공격 장면 동안 영화의 편집은 압력 구조 분야에서 명반입니다. 빠른 컷과 전략적인 카메라 각도는 시각적 거짓말쟁이를 통해 팔로워십 감정을 조작하는 스필버그의 기술을 보여주면서, 혼돈과 공포감을 높였습니다. 마케팅 관점에서 보면, "전략적인 마케팅과 개봉 타이밍", "죠스"는 영화가 홍보되고 개봉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공격적인 텔레비전 마케팅 십자군과 짝을 이루는 여름 동안 영화를 개봉하기로 한 결정은 그 당시에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유니버설 픽처스는 개봉 몇 주 전에 기대를 세우며 공중파에 텔레비전 스폿을 함침 시켰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개봉과 동시에 꽉 찬 극장에 얼음을 끼우며 엄청난 과대광고의 급증을 만들었습니다. 전략적인 개봉 시기도 컬트들이 짜릿한 오락을 추구하는 경향이 강했던 여름 시즌에 보조금을 주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조스"는 위협적인 전제 때문만이 아니라 스필버그의 전문적인 경영자 선택 때문에 블록버스터가 되었습니다. 전문적인 도전을 강점으로 바꾸고, 혁신적인 영화적 방법을 사용하고, 획기적인 마케팅 전략을 사용함으로써, 스필버그는 열정에 계속해서 영향을 미치는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조스"는 경영자의 비전이 암묵적인 재앙을 어떻게 영화적 걸작으로 바꿀 수 있는지에 대한 증거입니다.
죠스 영화 관람평
영화 "죠스"(1975)는 단순한 영화 이상입니다; 그것은 전 세계적으로 컬트에 잊을 수 없는 족적을 남긴 영화적인 경험입니다. 스티븐 스필버그가 감독한 이 상징적인 서스펜더는 작은 연안 도시를 으스대는 늑대를 중심으로 수십 년 동안 관찰자들을 그들의 자리의 가장자리에 있게 했습니다. 하지만 무엇이 "죠스"를 보는 사람들의 관점에서 지울 수 없게 만들까요? "서스펜딩의 힘 "죠스"의 가장 주목할 만한 측면 중 하나는 서스펜션의 능숙한 사용입니다. 늑대 그 자체는 전체 시야에서 드물게 볼 수 있는데, 특히 영화의 전반부에서 특히 그렇다. 오히려, 스필버그는 음악, 특히 존 윌리엄스의 잊히지 않는 악보와 보이지 않는 핏덩이의 으스스한 존재를 통해 영리하게 압력을 가합니다. 컬트에게, 이것은 어떤 시각적 효과가 성취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위협적인 두려움을 만듭니다. 알려지지 않은 것에 대한 기대와 두려움의 감정이 영화를 지속적인 서스펜더로 만든 것입니다. 컬트와 공감을 이루는 또 다른 이유 "죠스"는 잘 개발된 캐릭터입니다. 수석 브로디(로이 샤이더), 퀸(로버트 쇼), 후퍼(리처드 드레퓌스)는 단지 늑대의 님로드가 아닙니다; 그들은 독특한 개성과 두려움, 그리고 도발을 가진 복잡한 인물들입니다. 관찰자들은 괴물 같은 늑대와 마주하면서 그들을 위해 숙박을 하며 이러한 캐릭터에 투자하고 있음을 알게 됩니다. 이러한 감정적인 연관성은 관람 경험을 향상해 판돈이 실제적이고 특별하게 느껴지도록 합니다. 대중문화와 두려움에 대한 영향 "죠스"는 단지 즐거움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수많은 관찰자들에게 바다에 대한 진정한 두려움을 심어주었습니다. 늑대의 공격에 대한 영화의 현실적인 묘사는 지속적인 인쇄물을 남겼고, 해변에 가는 사람들이 물속으로 발을 들여놓는 것을 두 배로 예상하게 했습니다. 이 기적은 현실 세계에 영향을 미치는 영화의 힘을 말해줍니다 감정과 감정. 대중문화에 대한 영화의 영향은 논쟁의 여지가 없는데, 왜냐하면 그것은 수많은 패러디, 참고 문헌에 영감을 주고 실제로 대중 매체에서 하프가 인식되는 방식을 형성했기 때문입니다. 결론적으로 그것의 중단부터 풍부한 캐릭터 개발 그리고 대중문화에 대한 깊은 영향까지, "죠스"는 컬트의 순간에 정말로 짜릿한 경험으로 남아 있습니다. 원시적인 두려움을 이용하고 그것이 위협적인 만큼 매력적인 이야기를 전달하는 스필버그의 능력이 "죠스"가 계속해서 역대 최고의 영화 중 하나로 묘사되는 이유입니다.